[퀴즈] 토미노커 / The Tommyknockers

퀴즈 2007. 6. 5. 00:09 posted by 조재형

아래의 글에서 (    ) 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출처: 토미노커 / The Tommyknockers, 교원문고]

앤더슨은 농장 뒤편으로 거의 1마일을 걷다가 왼쪽으로 방향을 돌렸다. 그녀는 배낭을 짊어지고 있었다.[그 안에는 샌드위치, 한 권의 책, 애완견에게 줄 비스킷, 오렌지색 끈 등이 들어 있었다. 오렌지색 끈은 기온이 서늘해지는 9월에서 10월로 넘어갈 무렵에 벌목하고 싶은 나무들의 줄기를 묶기 위한 것이다.] 물통도 잊지 않고 가지고 나왔다. 그리고 그녀의 호주머니 속에는 (ㄴㅊㅂ)이 들어 있었다. 그녀가 자신의 영토 안에서 길을 잃은 적이 딱 한 번 있었는데, 비록 한 번이었지만 그 일은 그녀의 뇌리에서 결코 지워지지 않았다. 그 때 그녀는 자신이 그토록이나 아끼는 소유지에서 길을 잃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으며, 이제 이 곳에서 죽겠구나 하는 생각까지 했다.


정답: 나침반
(※ "정답:" 옆을 마우스로 긁으면 퀴즈의 정답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