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조재형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자기 마음 속에 열렬히 좋아하는 스타를 가지고 있겠지요. 그 대상이 이효리일 수도 있고, 김혜수일 수도 있고, 전지현, 또는 고소영, 또는 김희선, 또는 이영애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제 경우엔 너무 많지만(앞의 여섯 명 포함), 그 중 넘버원은 미국의 소설가 스티븐 킹입니다. 학교 다닐 때, 처음으로 그의 소설 <그것(IT)>을 읽어 보고는 킹 특유의 강렬한 분위기에 홀라당 반해 버렸습니다.

스티븐 킹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가인 것은 확실하지만, 상대적으로 한국에서는 그의 인기가 낮은 지라 그의 이름을 조금이나마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서 이렇게 팬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보고 사람들이 그의 작품을 들추어 보는 계기가 조금이라도 만들어질 수 있다면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교보문고같은 대형서점에서 킹의 소설이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는 것을 보는 것이 꿈입니다.

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 남자구요, 낼 모레면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구요, 장래희망은 착하고 쎅쉬한 아내를 만나서 아들딸 하나씩 낳고 행복하게 사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해피한 인생을...


그리고 저는 스티븐 킹 소설 <미저리>와 <스탠드>를 번역했습니다(황금가지 출판사). 킹의 팬인 저로서는 무한한 영광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재형 번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재형 번역~♡


아, 그리고 제 이메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보내실 일이 있으면 이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2000년 12월부터 스티븐 킹 "홈페이지"를 운영하다가 2007년 5월부로 스티븐 킹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 홈페이지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