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킹이 낭독하는 오디오북

뉴스 2012. 3. 11. 23:55 posted by 조재형

☞ 스티븐 킹의 다크 타워 시리즈 8탄 "The Wind Through The Keyhole"의 오디오북이 미국에서 4월에 출시되는데, 스티븐 킹이 직접 낭독해서 제작되는 오디오북입니다.

"The Wind Through The Keyhole" 오디오북에는 2013년 출간예정인 "샤이닝" 속편 "Doctor Sleep"의 처음 일부분이 부록으로 수록되는데 이 부분도 스티븐 킹이 직접 낭독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스티븐 킹 공식사이트에 스티븐 킹의 메시지가 올라왔습니다.

안녕 독자 여러분.

내년 출간예정인 "샤이닝" 속편을 이제까지 두어 번 정도 공개행사에서 낭독한 적이 있는데, 곧 출시될 다크 타워 8탄 "The Wind Through The Keyhole" 오디오북의 끝부분에 수록되는 "샤이닝" 속편의 오디오 분량이 지난 달 사반나 도서축제에서 내가 낭독한 5분 정도의 분량뿐이라는 인터넷 뉴스를 접했던 독자시라면... 다시 잘 생각해보셔야 할 겁니다.

이번에 수록되는 "샤이닝" 속편 "Doctor Sleep"의 오디오 분량은 소설의 프롤로그 전체입니다(프롤로그에는 LOCKBOX라는 제목이 붙어있어요).

원고용지로는 25쪽 분량이고 크게 소리내어 읽으면 30분에 조금 못 미치는 정도의 분량입니다.

지칠 줄 모르고 극한으로 치닫는 공포와 재회하기를 기다리는 독자시라면 이제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내가 미리 경고 안했다고 나중에 항의하시면 곤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