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뉴스

뉴스 2007. 5. 13. 00:27 posted by 조재형
 

2007. 2. 23.

☞ 미국에서 제작 중인 스티븐 킹 소설 <그린 마일>의 한정판을 구경해 보세요.

[이미지 1]  [이미지 2]  [이미지 3]

 

2007. 2. 20.

☞ 미국에서 2월에 1탄이 출간된 다크 타워 만화의 후속편들과 만화 참고서적 <Gunslinger's Guidebook>의 출간예정일이 정해졌습니다.

♣ 다크 타워 만화 2탄: 3월 7일

♣ 다크 타워 만화 3탄: 4월 4일

♣ Gunslinger's Guidebook: 4월 11일

♣ 다크 타워 만화 4탄: 5월 2일

 

다크 타워 만화 2탄을 위한 특별표지 그림을 구경해 보세요.

 

2007. 2. 19.

☞ 킹이 필명인 리처드 바크먼으로 발표하는 소설 <Blaze>의 미국 출간 예정일이 2007년 6월 12일로 정해졌습니다.

 

2007. 2. 18.

☞ 잡지 Entertainment Weekly에 킹이 쓴 칼럼 2개가 실렸습니다.

 

첫 번째 칼럼은 <A Modern Fairy Tale>입니다.

이 칼럼에서 킹은 최근 사망한 애나 니콜 스미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예쁜 여성이 꿈을 쫓아 유명인이 되고 나서는 온갖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불행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연예계의 생리에 관해 말하며, 한 사람이 불행한 죽음으로 퇴장하더라도 금새 다른 사람들이 그 자리를 메꾸고 또 다시 불행을 반복되는 현실을 잔혹한 동화라고 표현합니다.

 

두 번째 칼럼은 <The Secret Gardiner>입니다.

이 칼럼에서 킹은 자신의 집에 "언젠가 책들"로 가득찬 책꽂이가 있다고 말합니다. 출판사들이 보내온, 겉으로는 대단해 보이는 공짜 증정본들을 쌓아두는 곳입니다. 킹은 그 "언젠가 책들" 중 1%도 안 읽을 것이라는 것은 알지만, 가끔씩은 한 권 꺼내 읽어본다고 합니다. 대개는 실망하고 말지만, 이따금씩은... 번개를 맞은 듯한 만족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작년 11월에 신간 홍보행사를 위해 영국을 방문하게 됐는데, 킹은 비행기 안에서 읽으려고 "언젠가 책들" 책꽂이에서 책 한 권을 꺼냈습니다. Meg Gardiner의 Evan Delaney 시리즈 1탄인 "China Lake". 기내에서 그 책을 다 읽고 영국 공항에 내리는 순간, 킹은 서스펜스 소설계의 차세대 슈퍼스타를 발견했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킹은 이 멋진 소설을 쓴 미국인 소설가가 미국이 아니라 영국에서 책을 펴냈으며, 영국에서 조차 별 인기를 못 끌었다는 사실을 알고 당혹스러워했습니다. 그래서 킹은 이 칼럼을 통해 Evan Delaney 시리즈 총 5권을 꼭 읽어볼 것을 독자들한테 강력추천합니다.

 

2007. 2. 8.

☞ 미국에서 다크 타워 만화 제1권이 발매되었습니다.

신간 만화 판매가 수요일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크 타워 만화를 취급하는 약 150개 만화서점들은 화요일 밤 12시에 문을 열어 수요일 0시 1"초"부터 다크 타워 만화 제1권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다크 타워 만화 제1권에 사용된 오리지널 그림들이 판매 중입니다.

 

다크 타워 만화 제1권의 특별 표지들을 구경해 보세요.

 

다크 타워 만화 제2권에 실릴 그림을 구경해 보세요.

 

2007. 2. 5.

☞ 공포영화 잡지 Fangoria에서 배포한 신생 영화사 관련 보도자료에 따르면, Witten Pictures라는 영화사에서 킹의 단편소설 <호흡법(The Breathing Method)>을 토대로 영화를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